MARKETING

첫 페이지에 바로 노출!

  • 키워드 마케팅

“ 키워드 마케팅은 무엇인가요? 

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특정 키워드를 구글상위등록 하는 개념으로

 검색 시 원하시는 내용이 (연락처 or 주소) 바로 보여지는 검색광고  기법입니다.

장점: 1. 다른 광고방법보다 노출시점이 매우 빠름.

        2. 다양한 키워드 노출이 매유 유리함.
        3. 검색 시 바로 보여지는 효과 덕분에 잠재적 고객들에게 인식시켜줄 수 있음.

단점: 1. 노출시점이 빠른 만큼 금방 사라지기에 꾸준히 광고를 해야 함.

        2. 전문성이 없어 보일 수 있음.

        3. 키워드에 따라 홍보효과가 상이함.

이런 고객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.

  •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은 분

  • 키워드가 소량 및 대량인 분

  • ​광고 비용 책정이 적은 분

  • 전문성보단 물량이 우선 순위인 분

전문성있는 나만의 사이트!

  • ​사이트 마케팅

“ 키워드 마케팅은 무엇인가요? 

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특정 키워드를 구글상단노출을 하는 개념으로 

 검색 시 고객님만의 고유의 사이트명과 추가적 설명이 보여지는 방법입니다.

장점: 1. 키워드 마케팅보다 전문성이 있어보임.

        2. 사이트 명 및 간단한 소개글이 가능.

        3. 첫페이지 노출 시 오래 유지 가능.

단점: 1. 노출까지의 시간이 매우 오래걸림.

        2. 기본적 비용이 많이 듬.

        3.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함.

이런 고객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.

  • 광고에 시간적 투자가 여유 있는 분.

  • 어느정도 시간 투자 후 신경 쓰고 싶지 않는 분

  • 고객님만의 사이트가 없는 분.

  • 사이트가 있지만, 검색 시 노출이 안되는 분.

  • ​노출까지의 시간을 넉넉하게 기다릴 줄 아는 분.

1st page. 특별한 기술!

  • ​기술 전수

“ 기술 전수란 무엇인가요? 

1st page대행사가 가지고 있는 구글관련 정보, 기술, 등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
추천: 1. 초기 비용 투자 이후 추가적 비용이 들지 않음.

        2. 광고에 대해서 알고 싶으나, 지식이 없는 분.

        3. 교육 기간이 짧아 바로 광고를 시작 할 수 있음.

        4.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격지 않고 최신 기법들을 파악 할 수 있음.

비 추천: 1. 초기 비용이 많이 듬.

            2. 어느정도 구글 관련 광고 기법들을 알고 있는 분.

            3. 시간 적 여유가 없는 분.

               ( 초기 준비기간이 많이 필요함. )

1st page는 2014년부터 광고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.

Googel, Naver, Daum, Facebook, Kakaostory 등등 가리지 않고 여러 방법들을 기준으로 수 많은 광고를 진행하며, 많은 광고주님들의 매출상승에 기여한 업체가 되었습니다. 하지만 매월 혹은 분기별로 각 기업들의 자기만의 나아가는 방향성으로 인한 수 많은 로직변경으로  성공과 실패를 거치며 2016년 깨달았습니다. 이대로는 전문성을 갖춘 대행사가 되지 못한다.  하여 가장 자신있는 분야인 구글키워드광고에 올인하게 된 것입니다. 그 이후 그 어느 대행사보다 정확한 정보들과 빠른 광고를 통해 광고를 맡기는 광고주님들에게 인정받아 오랜 기간 좋은 관계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.

COPYRIGHT©2014  1st Page.All right reserved.